공지사항
가민 A/S관련 공지사항
기흥인터내셔널 GARMIN의 A/S에 대한 안내입니다. 최근 사례 및 A/S 절차와 규정에 관하여 말씀드립니다. 꼭 살펴봐주십시오.
문제가 생겼을 경우 AS를 보내기 전 자가점검 조치순서 1. 충전케이블을 연결해본다.
2. 재부팅을 해본다.
3. 리셋을 해본다.
기종별 리셋방법
*비보액티브3 리셋방법
1. 전원을 끈다
2. 버튼을 누르고 전원을 켠다(버튼 뗌)
3. 가민 로고가 나오면 버튼을 누른다
4. 진동이 오면 버튼을 뗀다
5. 다시 진동이 오면 버튼을 누른다
6. 다시 진동이 오면 버튼을 뗀다.
(4번에서 진동이 연속 두번 울리는데 하나로 간주하시면 됩니다.)
*어프로치S60 리셋방법 1. 전원을 끈다 2. START와 BACK키를 동시에 5초간 누른 상태에서 POWER버튼을 1초간 눌러 전원을 켜고 POWER버튼은 뗀다. (START와 BACK키는 그대로 누르고 있는다) 3. 가민 삼각형이 나타난다 4. 10초간 기다린 후 POWER버튼을 5초간 누른다 5. 진동이 울리면 POWER, START버튼을 뗀다 6. 진동이 다시 울리면 BACK키를 뗀다
*시계 제품군+EDGE 25 공통 리셋방법 1. 전원을 끈다 2. 우측의 START키와 BACK키를 누른 상태에서 3. 전원버튼을 1초간 눌러 전원을 켠다 4. 삐 소리가 들리면 START키를 뗀다 5. 삐 소리가 한번 더 들리면 BACK키를 뗀다
*EDGE 제품군 공통 리셋방법 1. 전원을 끈다 2. 전면의 LAP키와 START키를 누른 상태에서 3. 전원버튼을 1초간 눌러 전원을 켠다 4. 10초간 대기후에 누르고 있던 LAP, START키를 뗀다
-사용중 유의사항
1. USB케이블 사용 시 전용 케이블을 이용해주십시오. 타 USB케이블(특히 휴대폰 용)을 사용하여 기기를 충전하는 경우 기기의 USB포트 파손, 충전불량, 데이터 전송불량 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품질보증 기간 중에도 유상A/S가 될 수 있습니다. 정품 케이블을 분실하거나 파손이 되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오픈마켓에서 'USB 2.0 인증'을 받은 정품 케이블을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2. 블루투스 이상, 연결불안정의 경우 휴대폰이 원인입니다.
수시로 멀티태스킹 앱 전체를 전부 종료하는 습관이 있으시다면 이는 불필요한 작업이며, 특히 가민커넥트앱을 강제종료 하지 말아주십시오.
최신 폰에는 일정기간 사용하지 않은 앱을 백그라운드에서 강제종료 시키는 절전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절전모드 예외앱에 가민커넥트를 등록해 항상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페어링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휴대폰 블루투스 목록에서 가민을 삭제하고, 가민에서 휴대폰 페어링 기록을 삭제하고 양쪽 기기를 재부팅 한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이폰에 EDGE 시리즈를 페어링 하는 경우 블루투스 검색목록에서 BT_EDGE, BLE_EDGE 두 번의 연결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_ 기흥인터내셔널 GARMIN A/S접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 20길 13, 수영빌딩1층 와츠사이클링 가민AS [토요일은 GARMIN A/S 팀 휴무, 접수등록만 가능]
_ 배송비 선불 발송으로 발송자 측에서 각각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본문과 FAQ게시판의 조치방법을 확인하시고 자가점검 후 택배발송을 부탁드립니다. 한편 아래의 경우 배송비에 대한 예외 규정이오니 반드시 확인해주십시오.
착불(배송비)에 대한 예외규정 (1) 고객께 유상수리 내용이 안내된 후 고객께서 수리를 거부하실 경우 (2) 당사가 수입해 유통한 정품 외 타사 제품 (해외 직구매 및 타사 수입품, 병행수입품)
_ 택배로 기기를 발송할 때 아래의 정보를 반드시 기재하여 함께 보내주십시오. (1) 성함 (2) 연락처 (3) 받는 사람의 주소 (4) 기기의 오류 증상을 상세하게 작성, 가능할 경우 재현방법도 기재
(5) 스피드/케이던스 센서, 벡터팟, 심박계 등 부속 또는 부품의 A/S경우에는 본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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